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남자에게 깊은 정이 들면 모성애를 느끼다 사랑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여자의 매력을 가장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의 사랑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야 할 것이다.
외모에 자신감이 부족한 여자는 정에 호소해서 사랑을 이루려는 경우가 많은데, 정에 호소한 사랑은 이루어지기 힘들 뿐만 아니라 설령 이루어진다고 해도 오랜 시간이 걸리니,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지름길은 오직 매력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자.
이성 관계는 친해지고 정들면 저절로 작용하는 이성적으로 끌림이 있어 여자의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친숙해지고 정든 후 나름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면, 마법 같은 이성적으로 끌림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도 있을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고운 피부와 날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패션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곱게 화장한 후 몸매가 드러나는 아름다운 패션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면,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그러기 위해서는 평소에 피부와 몸매 관리를 잘해야 하고,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장술에 패션 감각도 있어야 하니, 여자가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기 관리와 큰 노력이 필요하다.
여자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이성간에는 이성적으로 끌림이 있으니, 자신에게 친숙해지고 정들게 만든 후 나름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면, 호감 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도 있을 것이다.
“나도 그런데!” 상대방과 나의 닮은 면을 찾아라 / “사실 나는 이런데, 너는 어떠니?” 나를 먼저 보여줘라 / “그거 재미있겠는데!” 적극적인 관심은 상대를 들뜨게 한다 / “좀 가르쳐주세요” 사람은 누구나 선의를 베풀고 싶어한다 / “지금 기분이 어때?” 거리를 좁히고 싶다면 감정이 어떤지 물어보라
연탄재 함부로 차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 번이라도 뜨거운 적이 있었느냐?
친구를 만나 여친을 소개받는데 060폰팅
친구의 친구를 만나 여친을 소개받는데 이 여자가 060폰팅에 대해서 설명을 한다.
060폰팅을 하면 폰섹스도 즐기고
애인대행으로 만나을 가질수 있다고하길래 그럼 키스도가능한가 했더니 키스은 안되고 폰섹스만 가능하다고 한다.
잘 여친에게 잘꼬시면 모텔에서 만날수 있냐니까. 그건 개인적으로 알아서 조건,애인만남을하던 폰섹를 하던
모텔에가던지 060폰팅과는 상관없고 개인 능력으로 먹을수 있다기에 [ ℡‣060-500-3858 ] 들러보니 오피애인들이 많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