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못할 억울함을 달빛에 높이 걸어 눈물 밴 고름 물고…

Last updated on November 28th, 2024

말 못할 억울함을 달빛에 높이 걸어
눈물 밴 고름 물고 골목길 걸어 갈제
허공에 이 푸념 쏟아 속풀이를 하곺네

밀양에는 많은 벚꽃 명소가 있지만 그 중에서 벚꽃 드라이브 길로는 삼랑진 안태가 최고 입니다. 삼랑진역에서 출발해서 삼랑진 안태리의 양수발전소까지 이어지는 길 모두가 벚꽃길로 이루어져 있고 3월 4월 벚꽃 계절이 오면 꽃구경을 온 많은 사람들로 붐비게 됩니다. 벚꽃 오거리 200m 전 부터 시작되는 환상적인 벚꽃터널은 걸을 수는 없지만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최적 장소인 셈입니다.

[℡060-906-1470] 데이트는 남자와 여자가 전화 통화를 통해 교제하는 일을 말한다.

19대화 제한없는 전화데이트
인생경험담 및 비밀상담
혼자듣는 야설

심청사달

- 마음이 맞으면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

남자는 착하고 정 많은 여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아무리 예뻐도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주지 못한다면, 좋은 남자의 호감을 얻기 힘들 것이다.

철없는 남자일수록 여자의 외모만 중요시하고, 좋은 남자일수록 여자의 마음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그런데,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이성 관계에서는 인상이 사람의 됨됨이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설령 여자가 천사처럼 착하다고 해도 착하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면, 착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얼마나 착하냐 본다는 남자가 받는 인상이 더 중요한 것이다.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착한 여자들이 지나치게 자신감이 넘쳐 호감 있는 남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데 소홀한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아무리 착해도 착하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면 소용없는 것이다.

그래서 여우 같은 여자는 가식적으로 천사처럼 착한 척하며 호감 있는 남자에게 잘 보이려는 작업을 한다.

그래서 남자들이 여우 같은 여자의 착한 척하기에 속아 천사처럼 착한 여자인 줄 알았는데 결혼하고 보니, 가식적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아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

가식적일 필요는 없지만, 아무튼 작업을 해서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준다면, 후한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이다.

Previous Post
헌팅소개팅
Next Post
강원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