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 아줌마 용인시수지 『 ℡‣060♥500♥8960 』 용인시수지 남성전용찜질방 용산녀 대화어플 용인시수지미팅, 용인시수지동아리 용인시수지
폰팅어플 용인시수지 매너만남, 용인시수지섹파찾기 용인시수지 아줌마 용인시수지 용인시수지폰팅 아줌마, 용인시수지축구용품 용인시수지 아파트청소, 용인시수지40대대화톡 용인시수지 스웨디시 용인시수지 20대앱소개 용인시수지소방설비, 폰팅 용인시수지남성전용찜질방, 남성전용찜질방 역촌동아줌마 감전동아줌마 연동 아줌마 만덕 아줌마 초월아줌마, 효덕동 아줌마 용산녀
실패는 잊어라 그러나 그것이 준 교훈은 절대 잊으면 안 된다.
견마지로
- 개나 말이 주인에게 충성스러움과 같이 온 정성을 다하여 일을 하며 받든다는 뜻
- 범의 등에 올라탄 형세. 달리는 범의 등에 올라탄 형태로 도중에 그만두고 물러설 수 없는 형세를 일컫는다.
남자는 착하고 정 많은 여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아무리 예뻐도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주지 못한다면, 좋은 남자의 호감을 얻기 힘들 것이다.
철없는 남자일수록 여자의 외모만 중요시하고, 좋은 남자일수록 여자의 마음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그런데,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이성 관계에서는 인상이 사람의 됨됨이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설령 여자가 천사처럼 착하다고 해도 착하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면, 착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얼마나 착하냐 본다는 남자가 받는 인상이 더 중요한 것이다.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착한 여자들이 지나치게 자신감이 넘쳐 호감 있는 남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데 소홀한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아무리 착해도 착하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면 소용없는 것이다.
그래서 여우 같은 여자는 가식적으로 천사처럼 착한 척하며 호감 있는 남자에게 잘 보이려는 작업을 한다.
그래서 남자들이 여우 같은 여자의 착한 척하기에 속아 천사처럼 착한 여자인 줄 알았는데 결혼하고 보니, 가식적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아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
가식적일 필요는 없지만, 아무튼 작업을 해서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준다면, 후한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