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술을 마시고 춤을 추며 쇼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곳.
사실 원래 의미는 흔히 클럽, 또는 [℡060♥500♥3858] 불리는 장소도 포함되나, 한국에서는 부킹 등의 특정한 영업방식을 사용하는 유흥업소만을 칭하는 경우가 많다.
나이트클럽이라고 떼어서 쓰기도 하고, 흔히 줄여서 나이트라고 부르기도 한다. 또한 한국에서는 "클럽"이라고 하면 서양 스타일의 음악을 듣고 즐기는 클럽을 말하므로, 의미의 분화가 이루어졌다고 볼 수 있다.
방송 같은 곳에는 '무도회장'이라는 표현을 쓴다.
기본적으로 외적인 미에 치중하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이기 때문에 특히 젊은 애들이 많이 모이는 나이트클럽이라면 외형에 조금 신경을 쓰고 가는 게 좋다. 일단 남녀를 불문하고 얼굴이 잘생기거나 예쁘게 생겼으면 큰 거 하나는 먹고 들어가는 셈이고, 남자인데 본인 얼굴이 조금 아니라면 남자다운 근육질 몸매나 말발로 승부를 겨룰 수도 있다. 이도 저도 아니라면 그냥 옷 좀 비싸고 좋은 거 입고 머리 스타일 좀 신경 쓰고 가면 괜찮은 헌팅을 할 수 있다.
단기지교
- 학업을 중단에 그만둠은 짜던 베의 날을 끊는 것과 같다.
번거롭지 않게 전화 한 통으로 OK
춥고 더운 날씨에 번거롭게 나갈 필요 없이, 내 방 이불 속에서 하는 전화 데이트.
비바람이 몰아치는 새벽의 외로운 밤에도 새로운 친구를 만나보세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게요.
솔직히 살면서 여자 만날수는 없고 대화는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때
전화데이트를 자주 하곤 합니다
다른 행동을 하려해도 심심할 땐 060 만한게 없네요...
얼굴 하나야 손바닥 둘로 폭 가리지만, 보고픈 마음 호수만 하니 눈 감을 수밖에
“친절하시군요!” 상대의 사기를 키워줘라 / “이런 나쁜 점도 있지만…” 결점조차도 장점으로 만들어라 / “그럼, 뭘 할 수 있을까요?” 코칭 기법을 활용하라 / “예를 들어 말하면…” 구체적으로 말하라 / “걱정돼서 그런 거야!” 긍정적인 이유를 덧붙여라
사람들은 말하지 "도망쳐,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힘든 상황에서 찾은 당신의 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