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상냥하시네요” 칭찬은 아무리 해도 지나치지 않다 / “그렇지 그럼!” 효과적인 맞장구는 대화를 기름지게 한다 / “당신은 어떠신가요?” 대화의 에너지를 서로 상승케 하라 / “특별히 어떤 점이 좋은가요?” 대화에도 폭과 깊이가 있다 / “로또에 당첨되면 어디에 쓸래?” 비상용 질문을 준비하라
영등동 여자만남 영등동 【 ℡‣060-500-3858 】 영등동 심리치료 안중댁 데이팅 영등동 중년만남 영등동 성인어플 영등동 채팅방, 영등동 재혼 영등동 섹스 영등동 대화어플 영등동, 영등동폰팅어플, 여자만남, 영등동 친구어플 영등동산업용보일러 영등동 멕시코음식점 영등동정화조 영등동실시간채팅, 영등동 미팅, 폰팅어플, 영등동심리치료, 심리치료 고흥군여자만남 마전역 여자만남, 다대포항역 여자만남 청주서원 여자만남 서울시강서구 여자만남, 경기성남 여자만남
해가지면 노을도 함께 산을 넘어가며 어둠이
깊어갈수록 더 찬란한 별이 떠올라
암흑같은 세상을 밝혀주는 해와 별
한 잠을 잔 것 같은데 창가에 비추는 새벽별
시간을 보니 새벽다섯시였다.
하루가 시작되는 구나 빛이 젖어들며 동이
트더니 새벽별은 흐려지며 숨어버렸다.
오늘밤에도 지구가 도는대로 밤과 낮의 시간의
길이가 달라지며 동이트면 해오르고
떠가다 어둠에 쌓이면 내일 만나자고 약속
하면서 별빛을 보내듯이 가을밤 어둠이
깊어가는 대로 별들에게 전하는 말 무어라고 했을까 궁금하다.
“너무 심하게 말했네요” 관계 회복은 사과에서 시작된다 / “이유를 가르쳐주지 않을래?” 차분한 태도로 화난 이유를 물어라 / “이렇게 되어 유감입니다” 모호하게 표현하라 / “나였다면 더 심하게 화냈을거야!” 상대의 입장을 고려하라 / “어리광 피운 거야!” 효과적으로 반성하라 / “노파심에서 하는 말인데…” 진심으로 말하라
사람들 사이에 섬이 있다 그 섬에 가고 싶다.
사람은 고쳐 쓸 수 없다. 이성과의 첫 만남 혹은 첫 정식 데이트에서 유난히 거슬리는 부분(패션 센스가 없다거나, 밥을 먹을 때 소리를 낸다거나)을 발견했다면, 그 결점은 쉽게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아두자. 호불호가 나뉘는 지점은 사람마다 제각각이지만 보편적으로 피해야 할 유형은 있다. 다음은 데이트에서 걸러야 할 15가지 유형.
1. 데이트 장소에 친구를 대동한다. 아이스 브레이킹을 위해서라지만 눈치가 없는 사람이다.
2. “다시… 만날 거죠?” 애프터를 신청하는데 말꼬리를 올리면서 물어본다. 다음 데이트가 없을 거라고 미리 걱정하는 소심한 자일 확률이 높다.
3. 바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데이트 상대보다 바텐더와 말을 더 많이 한다. 오지랖이 태평양인 듯.
4. 정치에 대해 아예 무지하거나 그 반대로 정치 성향이 극단적으로 쏠려있다. 정치는 이혼 사유가 되기도 한다.
5. 약속이 1시간이나 지났는데, 계속 ‘가는 중’이라고 말한다. 차라리 말없이 오지 않는 편이 낫겠다. 자리를 뜰 수도 없고 음식도 주문하지 않은 채 혼자서 상대를 기다리는 것은 곤욕스럽다.
6. 왼쪽 약지에 낀 결혼반지를 몰래 지갑 속에 숨기는 것을 식당 입구에서 목격했다.
7. 데이트 중 갑자기 궁합을 봐야 한다며 엄마한테 영상통화를 걸어도 될지 묻는다.
8. 술과 함께 대화를 나누다 밤이 깊어졌다. 그런데 갑자기 외모에 대해 언급하기 시작한다. 특히 입고 온 옷에 대해 평가하면서 주제넘은 관리를 시전한다.
9. 전 남친과의 일화를 농담조로 이야기하는데, 전 남친 편을 든다.
10.
데이트하면서 다음 데이트 계획에 대해 자기 친구에게 계속 문자를 보낸다.
11. SNS 계정에서 겨우 찾을 수 있는 정보나 올린 지 아주 오래된 사진에 대해 언급한다.
12. 안 좋게 끝난 레스토랑의 웨이터나 바텐더였던 전 애인에게 복수하는 것처럼 무례하게 군다.
13. 외국어를 원어민처럼 발음할 수 있다고 잘난척하지만 실제로는 엉터리다.
14. 여자가 계산하겠다고 제안했을 때 호들갑을 떨며 좋아한다.
15. 다 먹고 남은 음식을 집에 포장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