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 사이 깜짝 놀랄 일이 일어났다. 새벽길을 밝히는…

Last updated on May 22nd, 2023

하룻밤 사이 깜짝 놀랄 일이 일어났다. 새벽길을 밝히는 가로등 불빛에 비친 고운 얼굴, 우아한 자태, 단아한 모습…. 하늘에서 내려왔을까. 곱디고운 얼굴에 눈을 뗄 수가 없다.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얼굴은 벚꽃이다.

부산시동래구 남자만남 부산시동래구 부킹어플 부산시동래구 설렁탕맛집 안산녀 대화 부산시동래구돌싱 부산시동래구만남어플 부산시동래구 고민상담 부산시동래구성인어플 부산시동래구일탈어플, 부산시동래구중년 부산시동래구 부산시동래구부킹어플, 남자만남 부산시동래구50대만남 부산시동래구가족외식 부산시동래구입시미술학원, 부산시동래구수입차정비 부산시동래구중고의자 부산시동래구핸드크림 부킹어플, 부산시동래구설렁탕맛집, 설렁탕맛집 대명동 남자만남 부평구 남자만남, 상인 남자만남 세천동 남자만남 법원읍 남자만남 유성구남자만남, 안산녀

자양면 만남톡 자양면 교제 자양면 50대앱만남 오정맘 부킹 자양면남자만남 자양면 폰팅 자양면 데이팅 자양면 데이팅 자양면 잠자리 자양면 랜덤채팅, 자양면 자양면교제, 만남톡 자양면 스포츠예약, 자양면 문콕방지 자양면 남자만남 자양면자전거샵 자양면 살기좋은동네 자양면쇼파 교제 자양면50대앱만남 50대앱만남 울산만남톡, 어정역만남톡, 광석면만남톡, 광주시 만남톡, 충남만남톡 『060.500.3858』 오정맘

내가 월 화 수 가라오케를 가는이유. 놀곳이없다.

양지놀이 하려해도 밤늦게 갈곳이없다.
목요일이 너무도 기다려진다..

그래서 목요일 강남 하이앤드클럽 입성 나의 테이블은 언제나 포싱이 나온다.

재밋게 재밋게 놀앗다.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준주말 목요일이기때문에

바이브가 너무좋다. 끝없이 올라간다. 즐겁게 놀았다.

요즘 내춤은 포싱이나온다. 날보고 빵터진다. 이유는 내춤이 나이트스타일이란다.

각설하고 새벽 4시가 넘을무렵 신나게놀다가 당간이 갑자기 오른다.

네츄럴 지인들과 달리기때문에 우린 홈런에 목숨걸지 않는다. 즐겁게 놀면 된다.
그런데 나는 당간이 급 올랐다. 스테이지 한켠에 혼자 춤추는 진리의 원셋 발견.
다가가서 말을 걸었다.

근데 너무도착한 이처자는 자기친구는 남자랑 나갓지만 자긴 춤만추겠단다.

장난하나 ㅡㅡ
날 깟다. 하지만 난 한번의 까임에도 불구하고 한마디 더 건냈다. 그랫더니 5분만

더 춤추고 오겠다는 그녀.
확신이 있엇다. 다른남자들을 까는 모습을 봐서 간보는게 일품이엇다.

새벽 4시 30분이 지나가면 여자는 김태희 놀이에 빠진다. 샤이애나같은 녀석들은 어떻게든 여자와 노려고 막들이댄다. 여자들은 막깐다. 근데 나도 같이까인다. 근데 난 확신이있다.

하지만 더 이쁜 처자를 찾으러 여기저기 돌아다녔지만 진리의 원셋이 없을뿐더러 남은 이쁜처자들은 전부 하이어드급 성간 구지 술집여성들과 놀고싶지 않았다. 월,화 가라오케에서 충분히 놀았으니까.

아까 그 처자에게 갓다. 간단히 말했다.

가요^^
안간단다 ㅡㅡ

극진식아우르기 신공을 사용하며 내스타일대로 다시 이끌었다. 못이긴척 온다.

그 후 게임은 너무도 쉬웠다. 자기는 쉬운여자가 아니라는 포장을 해댄다. 하지만 여자의 말과 행동은 다르므로 잘 캐취 하라셨다.

난요새 클럽에서 앉은뱅이 놀이 하지않는다. 같이 술한잔마시고 춤을함께추며 분위기를 띄운다.

내춤은 강남스타일이니까. ^^*
섹시댄스와 부비부비도한다. 다른픽업쟁이들은 아마 상상도 못하겟지.

즐기러 놀러온 클럽에 홈런에목숨걸고 스트레스받으려하지말자.
홈런에 연연하지말자, 내가 즐겨야한다.

Previous Post
귀르가즘폰섹
Next Post
행복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