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데이트는 멋질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Last updated on May 23rd, 2023

데이트는 멋질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재밌는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죠.

그리고 영화를 봤어요.

영화 상영이 반쯤 끝났을 때

당신의 방황하는 제 셔츠 위로 천천히 올라갔어요.

요즘 다양한 소개팅 어플의 등장으로 인해서 어플을 통해서 만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은데, 이러한 어플 역시 처음에는 랜선 연애라고 할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서 서로 메시지를 주고 받거나 전화를 통해서만 연락을 하다가 실제 만나서 연애하는 커플들도 다수 있다.

그러나 현실이 아닌 가상에서 먼저 만나기 때문에 상대를 충분히 알고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제 꿈의 데이트는 로맨틱해야 합니다.
바다로 떠나는 긴 크루즈를 생각하고 있어요.
아름다운 곳에 기항하고
그리고 당신과 함께하고

삶을 사는 데는 단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기적이 전혀 없다고 여기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이라고 여기는 방식이다.

홍대060만남전화대화 일탈폰섹 【℡060♥500♥8960】

홍대거리는 홍익대학교, 홍대입구역, 상수역 일대에 위치한 서울의 대형 상권이다. 홍대거리의 홍대는 홍익대학교의 줄임말인데, 홍대입구역이 개통된 후 특색 있는 상권이 유지되는 서교동, 상수동 상권 또는 국내 인디씬을 흔히 홍대 앞이라고 칭하다 홍대거리라는 명칭으로 정착된 것이다. 물론 현실에선 건대, 이대 등 대학교 이름의 줄임말이 번화가의 명칭으로 제법 쓰이는 것처럼 이곳도 그냥 홍대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다른 서울의 유명 대학 번화가로는 인근의 신촌역이나 혜화역 부근에 위치한 대학로, 성신여대 상권, 서울대의 대학가인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 상권, 서울 동쪽의 건대거리 등도 있지만[1] 홍대거리는 이들을 모두 압도할 정도로 대학 번화가를 넘어 서울의 대표 명소 중 한 곳으로 자리잡고 있다. 주변 지역까지 상권이 확장된 2020년대 기준 크기만 놓고 보면 서울 최대 규모의 번화가라고 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 이젠 홍대상권이 너무 커져서 대학명을 상권의 명칭으로 삼기에 부족하다는 의견이 나올 정도로, 국내외 관광객들도 몰리다보니 홍대입구역 주변에 대형 몰이 3채나 들어서고 있는 상황이다.

홍대 특성상 거리에서 버스킹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국의 힙스터 문화는 이 지역을 매개로 알게 모르게 발전해 왔는데, 상업화 논란과 젠트리피케이션 이후로는 그러한 특색이 다소 희석되었다. 이러한 상업화에 반발한 일부 힙스터들은 상수동이나 동교 인근 같은 중심상권 외곽 쪽으로 밀려나거나 문래동, 한남동, 성수동 등을 새로운 거점으로 삼으려는 움직임도 있었다.

Previous Post
강원폰팅
Next Post
구디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