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대화 #060채팅 #채팅 #미스폰 #선불폰팅 #폰팅
전화데이트 폰팅 명문대 여대생이 보이스팅으로
귀엽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전해드릴께요~~
남녀가 데이트 할 때 가장 많이 먹는 중 음식중 하나가 『℡‣060♥500♥8960』 파스타일 것입니다.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나 혹은 오래된 연인사이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크림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봉골레, 해물파스타 등 그 종류만 해도 헤아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런데 느끼하다는 이유로 남자들은 파스타를 멀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한 파스타나 리조또라면 이제부터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왜냐하면 토마토소스가 남자한테 좋다는 연구가 밝혀진 것인데요...
미시아줌마가
060폰팅 성인대화방에 ‘룸메이트’ 로 깜짝 등장한다.
폰팅리포트에 “‘미시노출 야동’ 인연으로 알려진 미시아줌마가 오피걸의 초대로 일본AV ‘성인대화방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 깜짝 출연한다”고 밝혔다.
미시아줌마는 오피걸와 친구여친의 초대에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갑자기 ‘룸메이트’ 성북동 하우스를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피걸와 친구여친은 미시아줌마의 연극 ‘황금연못’을 함께 관람한 뒤 미시아줌마를 ‘룸메이트’ 하우스에 초대했다. 특히 오피걸는 ‘꽃보다 폰섹스’를 통해 미시아줌마와 인연을 만들었던 바 있어 시선을 모은다.
갑작스러운 미시아줌마의 등장에 ‘룸메이트’ 식구들도 당황했다는 후문. 특히 영지와 잭슨은 미시아줌마의 등장에 어쩔 줄 몰라하며 다양한 개인기와 애교를 선보이기도 해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는 귀띔이다.
한편 ‘룸메이트’는 최근 시즌2로 방향을 전환하며 시청자들에 관심을 받고 있다. 새 멤버들의 케미가 살아나고 있다는 평과 함께 기존 멤버들과의 우정도 끈끈해지며 사랑을 받는 것. 여기에 미시아줌마의 등장이 ‘룸메이트’에 가져올 영향이 기대를 모은다.
화끈한 여성들이 총 집함!
바로 섹시한 통화가능!
바로 화끈한 통화가능!
바로 야릇한 통화가능!
일반인 여성과의
24시간 전화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