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가 데이트 할 때 가장 많이 먹는 중 음식중 하나가…

Last updated on May 23rd, 2023

남녀가 데이트 할 때 가장 많이 먹는 중 음식중 하나가 바로 파스타일 것입니다.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나 혹은 오래된 연인사이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크림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봉골레, 해물파스타 등 그 종류만 해도 헤아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런데 느끼하다는 이유로 남자들은 파스타를 멀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한 파스타나 리조또라면 이제부터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왜냐하면 토마토소스가 남자한테 좋다는 연구가 밝혀진 것인데요...

당신이 중얼거리는 말에는 산들바람의 소리가 들리겠지...

#ㅇㅕ친구ㅎㅏㄱㅣ
#19성인ㅊㅐ팅ㅇㅓ플
#고령친구ㅅㅏ귀ㄱㅣ

화끈한 여인들과 원나잇

#3040ㅊㅐ팅ㅇㅓ플
#20ㄷㅐ남ㅈㅏ번ㄱㅐ
#ㅎㅐ방촌만남ㅅㅏㅇㅣ트
#수입ㅈㅏ동ㅊㅏ동호회
#일반인삽입ㅅㅏ진
#부부ㅋㅓ플만남
#성수동출장만남
#ㅁㅣ팅ㅇㅣ벤트

연탄재 함부로 차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 번이라도 뜨거운 적이 있었느냐?

무더위 여름 한 철 멀리 보낸 가을비다
밤새껏 주절주절 혼자말만 되뇌이니
새벽녁 구름 높은데 산들 또한 붉어라

“친해지고 싶어요” 솔직한 감정 표현이 최대의 무기이다 / “가끔 푸념 좀 하고 살아!” 진심 어린 경청은 상대를 치유한다 / “다른 일이 있어서요” 거절할 때는 분명한 이유를 말하라 / “글쎄, 뭐랄까?” 대답하기 싫을 땐 두루뭉술하게 지나가라 / “저런, 저런” 불평만 늘어놓는 상대에게는 무심하게 반응하라

[060.500.8960] 연애 궁합이 잘 맞는 MBTI 유형은 1위 ISTP, 2위 ISFP, 3위 ESTP 입니다.

ESFJ는 단기간에 활활 타오르는 연애보다는, 장기적으로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는 연애를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소개팅 등을 통해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원래 알고 있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또한, ESFJ는 자신에게 선을 지켜주며 천천히 다가오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ISTP는 조급하기보다는 평온하게 상대방과의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MBTI 유형으로, 천천히 자신에게 다가와 주길 원하는 ESFJ와의 연애 궁합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반대로, ESFJ와 연애 궁합이 안 맞는 MBTI 유형은 ENFP입니다. ENFP는 매우 열정적이며 추진력이 상당히 뛰어난 성격이기 때문에 천천히 다가와주길 바라는 ESFJ와의 연애 궁합은 나쁜 편입니다.


Previous Post
반포통화
Next Post
카카오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