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역에서 가까운 가곡 벚꽃길은 기차를 타고 밀양역에서 내리면 탁 트인 대로로 이어진 강변길을 따라 양쪽으로 이어진 눈같은 벚꽃길을 한껏 즐길 수가 있습니다.
ESTP와 연애 궁합이 잘 맞는 MBTI 유형은 1위 ISFJ, 2위 ISTJ, 3위 ESFJ입니다.
ESTP는 활기찬 성향을 갖고 있으며, 활동적인 ☎060-500-3858 스타일을 추구하는 MBTI 유형입니다. ESTP와 연애 궁합이 잘 맞는 MBTI 유형 1위~3위에는 공통적으로 J 알파벳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J 알파벳은 계획적인 MBTI 유형으로 똑같은 데이트보다는 계획적으로 데이트를 준비해오는 편입니다.
따라서, 늘 활동적인 성향으로 똑같은 데이트가 아닌, 여러 가지 데이트를 선호하는 ESTP에게는 철저히 계획적으로 새로운
데이트들을 준비해오는 J 성향의 MBTI 유형과의 연애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반면에 ESTP와 연애 궁합이 안 좋은 MBTI 유형은 INFP입니다. INFP 유형은 계획적이기보다는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충동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등의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연인에게 철저한 계획을 요구하는 ESTP와 충동적인 INFP는 연애 궁합이 좋지 못합니다.
남자는 착하고 정 많은 여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아무리 예뻐도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주지 못한다면, 좋은 남자의 호감을 얻기 힘들 것이다.
철없는 남자일수록 여자의 외모만 중요시하고, 좋은 남자일수록 여자의 마음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그런데,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이성 관계에서는 인상이 사람의 됨됨이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설령 여자가 천사처럼 착하다고 해도 착하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면, 착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얼마나 착하냐 본다는 남자가 받는 인상이 더 중요한 것이다.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착한 여자들이 지나치게 자신감이 넘쳐 호감 있는 남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데 소홀한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아무리 착해도 착하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면 소용없는 것이다.
그래서 여우 같은 여자는 가식적으로 천사처럼 착한 척하며 호감 있는 남자에게 잘 보이려는 작업을 한다.
그래서 남자들이 여우 같은 여자의 착한 척하기에 속아 천사처럼 착한 여자인 줄 알았는데 결혼하고 보니, 가식적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아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
가식적일 필요는 없지만, 아무튼 작업을 해서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준다면, 후한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