隻愛獨樂(척애독락): 짝사랑으로 혼자서 즐거워한다는 뜻…

Last updated on May 10th, 2023

隻愛獨樂(척애독락): 짝사랑으로 혼자서 즐거워한다는 뜻

『 ☎060-500-3858 』(사교형) : 한국인의 5%. 사람들 사이에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우호적인 사람

잘 맞는 타입 : INTJ, INFJ, ENTJ, ENFJ

잘 맞지 않는 타입 : INTP, ENTP, ENFP, ESFJ

“정말 그렇구나!” 공감의 언어와 동의의 언어는 다르다 / “계속 열심히 노력했었구나!” 과정에 공감하라 / “난 잘 모르지만, 그렇구나!” 먼저 상대방의 기분을 이해하라 / “무슨 일이 생기면 언제라도 말해” 묵묵히 지켜보기만 하라 / “듣고 보니 그렇네” 남의 얘기를 정리하려 들지 마라

ENTP(발명가형) : 한국인의 2%. 상상력이 풍부하여 새로운 것에 꾸준히 도전하는 사람

잘 맞는 타입 : ISFJ, ISTJ, ENTP, ESTJ

잘 맞지 않는 타입 :ISFP, ESFP, ENTJ, ESTP

이성 관계는 이성적으로 끌림이 있어 서로 친숙해지고 정들면, 이성적인 감정이 싹트게 된다.

여자의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남자가 여자에게 친숙해지고 정들면, 이성으로서 보일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남녀 간에는 끌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장벽도 있어 인연이 없다면, 친숙해지고 정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사랑이 이루어지려면 어떤 인연이 필요한 것이다.

하지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린다고 인연이 없어도 어떻게 하다 보면 인연이 생길 수도 있고, 인연이 생기지 않는다면, 작업을 통해 만들 수도 있는 것이다.

작업녀들은 작업이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자연스러운 작업으로 호감 있는 남자와 인연을 만드는데, 작업을 통한 인연 만들기는 다음 기회에 살펴보겠다.

우연히 찾아온 인연이든, 작업을 통해 만든 인연이든, 호감 있는 남자와 인연만 생긴다면, 친해지고 정들게 만드는 작업으로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일심정념

- 한마음 바른 생각. 무슨 일이든 한마음이 되어 하면 안될 일이 없다.

九曲肝腸(구곡간장): 「아홉 번 구부러진 간과 창자」라는 뜻으로,굽이 굽이 사무친 마음속 또는 깊은 마음속

Previous Post
20대통화
Next Post
INFJ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