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남자에게 깊은 정이 들면 모성애를 느끼다 사랑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여자의 매력을 가장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의 사랑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야 할 것이다.
외모에 자신감이 부족한 여자는 정에 호소해서 사랑을 이루려는 경우가 많은데, 정에 호소한 사랑은 이루어지기 힘들 뿐만 아니라 설령 이루어진다고 해도 오랜 시간이 걸리니,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지름길은 오직 매력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자.
이성 관계는 친해지고 정들면 저절로 작용하는 이성적으로 끌림이 있어 여자의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친숙해지고 정든 후 나름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면, 마법 같은 이성적으로 끌림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도 있을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고운 피부와 날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패션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곱게 화장한 후 몸매가 드러나는 아름다운 패션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면,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그러기 위해서는 평소에 피부와 몸매 관리를 잘해야 하고,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장술에 패션 감각도 있어야 하니, 여자가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기 관리와 큰 노력이 필요하다.
여자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이성간에는 이성적으로 끌림이 있으니, 자신에게 친숙해지고 정들게 만든 후 나름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면, 호감 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도 있을 것이다.
사랑스런 그녀와 (℡‣060-500-3858)
식사를 하기 전에 060폰팅녀는 코드를 벗었다.
허리까지 오는 타이트한 검은색 블라우스가 보인다.
블라우스는 가슴선이 강조는 옷으로
060폰팅녀의 볼록한 가슴을 강조하는 옷이다.
다음으로 060폰팅녀의 검은색 치마가 보인다.
060폰팅녀의 아름다운 엉덩이와 다리를 가려주고 있던 치마는 060폰팅녀가 자리에 앉자 허벅지까지 올라간다.
060폰팅녀는 검은색 스타킹을 신고 있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온통 검은색으로 치장한 것이다.
060폰팅녀가 이런 차림을 한 것은 나를 위해서다.
나는 유난히도 검은색을 좋아한다. 그래서 060폰팅녀가 검은색으로 치장하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나는 060폰팅녀의 요염한 모습에 살며시 미소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