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감성적인 (☎060♥500♥3858), 이성과의 랜덤통화, 전화데이트.
해가지면 노을도 함께 산을 넘어가며 어둠이
깊어갈수록 더 찬란한 별이 떠올라
암흑같은 세상을 밝혀주는 해와 별
한 잠을 잔 것 같은데 창가에 비추는 새벽별
시간을 보니 새벽다섯시였다.
하루가 시작되는 구나 빛이 젖어들며 동이
트더니 새벽별은 흐려지며 숨어버렸다.
오늘밤에도 지구가 도는대로 밤과 낮의 시간의
길이가 달라지며 동이트면 해오르고
떠가다 어둠에 쌓이면 내일 만나자고 약속
하면서 별빛을 보내듯이 가을밤 어둠이
깊어가는 대로 별들에게 전하는 말 무어라고 했을까 궁금하다.
낙선불권
- 선을 즐기는 사람은 권태로움이 있을 수 없다.
용인시수지 아줌마 용인시수지 폰팅 용인시수지 남성전용찜질방 용산녀 대화어플 용인시수지미팅, 용인시수지동아리 용인시수지 폰팅어플 용인시수지 매너만남, 용인시수지섹파찾기 용인시수지 아줌마 용인시수지
용인시수지폰팅 아줌마, 용인시수지축구용품 용인시수지 아파트청소, 용인시수지40대대화톡 용인시수지 스웨디시 용인시수지 20대앱소개 용인시수지소방설비, 폰팅 용인시수지남성전용찜질방, 남성전용찜질방 역촌동아줌마 감전동아줌마 연동 아줌마 만덕 아줌마 초월아줌마, 효덕동 아줌마 용산녀
이성 관계는 이성적으로 끌림이 있어 서로 친숙해지고 정들면, 이성적인 감정이 싹트게 된다.
여자의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남자가 여자에게 친숙해지고 정들면, 이성으로서 보일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남녀 간에는 끌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장벽도 있어 인연이 없다면, 친숙해지고 정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사랑이 이루어지려면 어떤 인연이 필요한 것이다.
하지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린다고 인연이 없어도 어떻게 하다 보면 인연이 생길 수도 있고, 인연이 생기지 않는다면, 작업을 통해 만들 수도 있는 것이다.
작업녀들은 작업이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자연스러운 작업으로 호감 있는 남자와 인연을 만드는데, 작업을 통한 인연 만들기는 다음 기회에 살펴보겠다.
우연히 찾아온 인연이든, 작업을 통해 만든 인연이든, 호감 있는 남자와 인연만 생긴다면, 친해지고 정들게 만드는 작업으로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