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여름 한 철 멀리 보낸 가을비다
밤새껏 주절주절 혼자말만 되뇌이니
새벽녁 구름 높은데 산들 또한 붉어라
º매일밤다른여성과º폰º섹º
부담없이 전화로길들이기
[ 060♥500♥3858 ] 060최저가/060전화/지역만남/지역폰팅/선불폰팅/폰팅싼곳/부산폰팅/#060폰팅무료채팅/부산폰팅대구폰팅/광주폰팅
소개팅어플/19대화/폰팅/섹트/애인대행/전화데이트
MBTI의 원래 목표는 사람들을 직무에 맞출 수 있는 합리적인 근거를 제공함으로써 일하는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이었습니다. 직원의 행복과 조직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직원을 분류하는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방법인 배치 도구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개인과 조직 모두에서 자신을 더 잘 이해하거나 직장의 역학을 최적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적인 도구입니다.
"Love is Magic!"
사랑은 매직이라는 말을 들어보았는가.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마법처럼 이루어지는 사랑에 대해 살펴볼 텐데, 사랑이란 마법처럼 무언가에 홀린 듯한 이성적으로 끌림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성 간에는 자석이나 자기장 같은 이성적으로 끌림이 있어 남녀 간에 정들면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이고 이성적인 감정이 생겨 사랑이 이루어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정만 든다고 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고, 정든 후 매력적인 모습을 자꾸 보여주어야 이성적인 감정이 생겨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가 호감 있는 남자를 사로잡으려면, 정들게 만든 후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야 할 것이다.
또한 남자가 여자의 매력만 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도 보니,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준다면 소위 참한 여자로 보여 사랑이 이루어지기 수월해질 것이다.
친숙해지고 정들게 만들기,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기,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 주기, 마법 같은 사랑을 이루자.
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3달 전쯤에 유행하는 소개팅 앱에서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말이 잘 통하고 느낌이 좋더라고요.
그 이후로 연락도 잘하고, 전화도 하고, 아직 만난 적은 없지만, 이미 자기라고 부르고 이런저런 미래 이야기를 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스트레스받는 일들이 좀 있다 보니 짜증도 많이 내고, 거리가 좀 있다 보니 아직 못 만났고, 항상 다투는 문제는 연락 문제입니다.
얼굴도 직접 본 적이 없고 연락 만으로 3달을 버티고 있다 보니 슬슬 한계가 온 것 같기도 해서, 제가 언제쯤 만나면 좋을 것 같냐고 물어봤습니다.
막상 만나자고 하니 초반엔 적극적이던 사람이 이제는 슬슬 바쁘다고 핑계를 대고, 처음과 달라지던 모습들이 보이게 되고 느껴지게 되면서, 저만 이 손을 놓으면 끝날 것 같은 관계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상대방이 의심이 많고, 자기 말론 과거에 만났던 사람이 바람피운 적이 있어서 집착도 심하고, 그러다 보니 저도 그 사람에게 올인하고, 서로가 서로에게 올인을 하고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슬슬 저에게도 한계가 온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사이버 연애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언제 볼 거냐고 물어보면 때가 되면 보겠지, 바쁘게 지나면 보겠지라고 말하면서 둘러대는데, 하나하나 설명할 순 없지만 혼자서 생각이 많아지게 되네요.
그러던 중에 답답한 마음에 익명게시판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물론 잘 지내는 게 가장 좋기는 한데 항상 연락 문제 때문에 제가 짜증을 내다보니 상대도 이제는 연락을 잘하긴 하지만, 의무적으로 연락하는 느낌입니다.
이 관계 제가 굳이 이어가야 할 이유가 있는 건 아닌데, 너무 익숙해져 버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상대는 최대한 연락을 많이 하려고 하고, 여전히 좋다 하고, 제가 느끼기에는 저에게 마음을 많이 연 것 같긴 해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답답한 마음에 글을 두서없이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