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는 섬을 낳아 제 곁에 두고 파도와 바람에 맡겨 키우네
여기도 직접해보긴 했으나 별로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론 시간낭비였던것 같네요 ㅠ
그래도 해보실분들은 해보세요
우공이산
- 한 가지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면 언젠가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김해 돌싱만남 김해 데이팅앱 김해 해변 울주댁 폰팅방 김해홈런 김해일탈톡, 김해 중년 김해여대생폰팅 김해 유부섹파 김해미팅 김해, 김해데이팅앱, 돌싱만남 김해91년양띠 김해요가매트 김해 카지노바, 김해식당인테리어 김해골든리트리버분양, 김해피오피 데이팅앱 김해해변 해변, 가락동 돌싱만남, 월곶동 돌싱만남, 관악구돌싱만남 주덕읍 돌싱만남 [℡060.500.8960] 포항시북구 돌싱만남 울주댁
“참 상냥하시네요” 칭찬은 아무리 해도 지나치지 않다 / “그렇지 그럼!” 효과적인 맞장구는
대화를 기름지게 한다 / “당신은 어떠신가요?” 대화의 에너지를 서로 상승케 하라 / “특별히 어떤 점이 좋은가요?” 대화에도 폭과 깊이가 있다 / “로또에 당첨되면 어디에 쓸래?” 비상용 질문을 준비하라
개인 정보 보호 - 안전한 전화 데이트
모든 대화는 안전하게 익명이 보장됩니다.
최신 보이스 시스템으로 보호받는 060 음성 통화 서비스.
누군가에게 보일 염려 없이 편하게 비대면으로 음성데이트를 즐겨보세요.
金蘭之交 (금란지교): 단단하기가 황금과 같고 아름답기가 난초 향기와 같은 사귐
무더위 여름 한 철 멀리 보낸 가을비다
밤새껏 주절주절 혼자말만 되뇌이니
새벽녁 구름 높은데 산들 또한 붉어라
ISTJ(세상의 소금형) : 한국인의 25%. 한 번 시작한 일은 끈기 있게 해내는 사람
잘 맞는 타입 : ENFP, ENTP, ISFP, INFP
잘 맞지 않는 타입 : ENTJ, INFJ, ENTJ, ESTP
폰팅
상상속 대화
외로운 사람
응큼한오빠들~
#060오빠팅 #폰팅
#전화데이트 #폰섹
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3달 전쯤에 유행하는 소개팅 앱에서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말이 잘 통하고 느낌이 좋더라고요.
그 이후로 연락도 잘하고, 전화도 하고, 아직 만난 적은 없지만, 이미 자기라고 부르고 이런저런 미래 이야기를 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스트레스받는 일들이 좀 있다 보니 짜증도 많이 내고, 거리가 좀 있다 보니 아직 못 만났고, 항상 다투는 문제는 연락 문제입니다.
얼굴도 직접 본 적이 없고 연락 만으로 3달을 버티고 있다 보니 슬슬 한계가 온 것 같기도 해서, 제가 언제쯤 만나면 좋을 것 같냐고 물어봤습니다.
막상 만나자고 하니 초반엔 적극적이던 사람이 이제는 슬슬 바쁘다고 핑계를 대고, 처음과 달라지던 모습들이 보이게 되고 느껴지게 되면서, 저만 이 손을 놓으면 끝날 것 같은 관계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상대방이 의심이 많고, 자기 말론 과거에 만났던 사람이 바람피운 적이 있어서 집착도 심하고, 그러다 보니 저도 그 사람에게 올인하고, 서로가 서로에게 올인을 하고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슬슬 저에게도 한계가 온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사이버 연애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언제 볼 거냐고 물어보면 때가 되면 보겠지, 바쁘게 지나면 보겠지라고 말하면서 둘러대는데, 하나하나 설명할 순 없지만 혼자서 생각이 많아지게 되네요.
그러던 중에 답답한 마음에 익명게시판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물론 잘 지내는 게 가장 좋기는 한데 항상 연락 문제 때문에 제가 짜증을 내다보니 상대도 이제는 연락을 잘하긴 하지만, 의무적으로 연락하는 느낌입니다.
이 관계 제가 굳이 이어가야 할 이유가 있는 건 아닌데, 너무 익숙해져 버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상대는 최대한 연락을 많이 하려고 하고, 여전히 좋다 하고, 제가 느끼기에는 저에게 마음을 많이 연 것 같긴 해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답답한 마음에 글을 두서없이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