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그렇구나!” 공감의 언어와 동의의 언어는 다르다 / “계속 열심히 노력했었구나!” 과정에 공감하라 / “난 잘 모르지만, 그렇구나!” 먼저 상대방의 기분을 이해하라 / “무슨 일이 생기면 언제라도 말해” 묵묵히 지켜보기만 하라 / “듣고 보니 그렇네” 남의 얘기를 정리하려 들지 마라
MBTI [ ℡060.500.3858 ]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데이트 신청이 필요하다면 한 번쯤 고민해봤을 것입니다.
문자를 해야할지, 전화를 할지, 전화를 해서 내가 원하는 답이 없다면 어쩌지 하는 걱정에 문자를 남김니다.
하지만 여지없이 돌아오는 답은 기대와는...
데이트나 만남의 목적을 위해서는 문자 보다는 전화를 거는게 좋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전화데이트
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는 사람들을 16가지 범주 중 하나로 분류하는 성격 평가입니다. 이를 위해
MBTI는 외향적 대 내향적, 감각 대 직관, 사고 대 느낌, 판단 대 지각의 네 가지 선호도를 기준으로 질문을 던집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네 가지 범주 각각에 대해 스펙트럼의 한쪽 끝에 속하게 되며, 그 결과 네 글자의 조합, 즉 '유형'이 만들어집니다(예: ESTP, INFJ 등).
마이어스-브릭스 컴퍼니의 사고 리더십 책임자인 존 핵스턴에 따르면, MBTI는 흔히 '테스트'라고 불리지만 정답과 오답이 없으며 각 유형마다 고유한 강점과 약점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테스트"는 정확한 단어가 아닙니다.
"MBTI는 단순한 테스트나 평가가 아닙니다. 하나의 과정입니다."라고 MBG는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 결과가 나왔으니 행운을 빕니다'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결과가 나왔으니 이제 이 결과를 여러분의 현실과 더 잘 연관시킬 수 있도록 함께 이야기해 봅시다'라고 말합니다."
오늘날 MBTI는 우리 시대에서 가장 인기 있고, 많은 연구가 이루어졌으며, 잘 알려진 성격 평가 중 하나가 되었지만, 이에 대한 비판도 적지 않게 받고 있습니다(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외로워요 나랑 대화할래요?
🔹️🔹️call me🔸️🔸️
🔥 후끈 폰팅
🔥 화끈 데이트
#060오빠팅#폰팅만남#폰팅#060폰팅#폰섹녀#폰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