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관심없다는 친구에게 너도 빨리 여자를 사귀어봐야 그 재미를 알고
여자 다루는법을 경험해야 연애가 쉬워진다. 너 그때 그여자 싫어?
솔직한놈이라서 겪어봐야 알겠지만 외모는 자구 생각날 정도로 좋다고 합니다.
미시아줌마가 060폰팅 [℡060-500-3858] ‘룸메이트’ 로 깜짝 등장한다.
폰팅리포트에 “‘미시노출 야동’ 인연으로 알려진 미시아줌마가 오피걸의 초대로 일본AV ‘성인대화방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 깜짝 출연한다”고 밝혔다.
미시아줌마는 오피걸와 친구여친의 초대에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갑자기 ‘룸메이트’ 성북동 하우스를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피걸와 친구여친은 미시아줌마의 연극 ‘황금연못’을 함께 관람한 뒤 미시아줌마를 ‘룸메이트’ 하우스에 초대했다. 특히 오피걸는 ‘꽃보다 폰섹스’를 통해 미시아줌마와 인연을 만들었던 바 있어 시선을 모은다.
갑작스러운 미시아줌마의 등장에 ‘룸메이트’ 식구들도 당황했다는 후문. 특히 영지와 잭슨은 미시아줌마의 등장에 어쩔 줄 몰라하며 다양한 개인기와 애교를 선보이기도 해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는 귀띔이다.
한편 ‘룸메이트’는 최근 시즌2로 방향을 전환하며 시청자들에 관심을 받고 있다. 새 멤버들의 케미가 살아나고 있다는 평과 함께 기존 멤버들과의 우정도 끈끈해지며 사랑을 받는 것. 여기에 미시아줌마의 등장이 ‘룸메이트’에 가져올 영향이 기대를 모은다.
평범한 폰팅은 잊어라!
성인들만 즐기는 짜릿한 속삭임!
우리들이 진정한 성인이라면?!
은밀한 폰팅을 둘러싼 우리들의 리얼 대박 코믹 전화!
짜릿한 한 방의 대화가 이어집니다!
남자는 착하고 정 많은 여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아무리 예뻐도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주지 못한다면, 좋은 남자의 호감을 얻기 힘들 것이다.
철없는 남자일수록 여자의 외모만 중요시하고, 좋은 남자일수록 여자의 마음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그런데,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이성 관계에서는 인상이 사람의 됨됨이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설령 여자가 천사처럼 착하다고 해도 착하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면, 착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얼마나 착하냐 본다는 남자가 받는 인상이 더 중요한 것이다.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착한 여자들이 지나치게 자신감이 넘쳐 호감 있는 남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데 소홀한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아무리 착해도 착하다는 인상을 주지 못하면 소용없는 것이다.
그래서 여우 같은 여자는 가식적으로 천사처럼 착한 척하며 호감 있는 남자에게 잘 보이려는 작업을 한다.
그래서 남자들이 여우 같은 여자의 착한 척하기에 속아 천사처럼 착한 여자인 줄 알았는데 결혼하고 보니, 가식적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아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
가식적일 필요는 없지만, 아무튼 작업을 해서 착하고 정 많은 여자라는 인상을 준다면, 후한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이다.